HOODDACK
로그인 | 회원가입

후딱 갤럭시 Z플립3 개봉하기

21/8/25

스마트폰계를 핫하게 달구고 있는 화제의 아이콘! 갤럭시 Z플립3가 도착했습니다.
그간 LG V30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당시에도 나오자마자 사전구매로 샀으니.. 벌써 4년이 되었습니다. 어지간하면 스마트폰 형태가 거기서 거기이다 보니 사용방식이 한정적이면 궂이 바꾸지 않게 되는것 같습니다…만, 이젠 새로운 폼펙터, 폴더블 스마트폰이 새로 등장하고, 벌써 대중화 되고 있네요.

색은 다 잘뽑혔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구경갔을때 멀리서부터 봐도 제 눈에는 그린만 예뻐보이더라구요. 역시나 받으러 간 날 다시봐도 그린이 제일 예쁘네요ㅋㅋㅋㅋ
사진은 나름대로 화이트밸런스를 통해 색감을 재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오묘하게 깔끔한 색감이에요.

사은품으로 받을 예정인 스트랩 케이스는 아무래도 한참 늦어질거 같아 미리 아무 케이스를 구매해뒀습니다. 본체도 예쁘지만 각종 케이스 디자인도 파멸적으로 예쁘더군요. 많은 사람들의 통장이 위험한 상황입니다.

갤럭시 스위치 앱을 통해 폰 백업을 쉽게 하고(이것도 신세계였습니다), 드디어 외부화면에 gif를 표시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이 모습을 찍어올리고 있어서 기대하고는 있었는데, 이게 직접 해보니 모니터를 통해 보는것과 실제로 보는것에 차이가 크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감성적으로 충격이 상당한데, 휴대용 스마트 기기라는 정체성을 넘어서 나와 교감하는 물체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하루만 지나도 새 스마트폰에 적응해버리던 지난 10여년의 기억이 무상하게 그저 귀엽고 예뻐서 계속 바라보게 된다는 점이 신선하네요.

물론 펼쳤을 때는 익숙한 그 모습 그대로 맞습니다.

무지막지하게 길쭉하다는 점만 빼구요…

답글 남기기


리모델링 코딩 저작권등록 Watch Face Z Flip3 FREE Deploy Hosting Watch4 iPad Beat Saber Google Cloud Platform Oculus Link 액세서리 Oculus Quest 워치4 Z플립3 워치페이스